2021년도 서울대학교 기술지주(주) 인턴 채용공고
서울대학교 기술지주의 투자본부와 함께 이 시대 변화의 물결을 고민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캐치할 스타트업 투자심사 지원업무 보조 인턴을 모십니다.
서울대학교 기술지주는 2008년 설립된 서울대학교의 유일한 투자 기관으로서 학내외 및 산업분야의 구분 없이, 새로운 시선으로
사회적 문제를 혁신하고자 하는 초창기 기술 선도 기업을 발굴, 투자, 육성합니다.
현재 본 계정과 더불어 총 5개의 펀드를 운용 중이며, 자회사와 조합 투자기업을 포함 총 80여개사에 투자하였습니다. 액셀러레이터(창업기획자) 중 최다 규모의 벤처펀드를
결성 중으로 투자 규모를 본격 확장할 계획이며, 투자와 더불어 팁스(TIPS) 최다 추천권 확보, 경기 윙즈(WINGS) 등 다수의 연구개발/사업화자금 지원 프로그램 운영사로서,
유망 기술 중심의 스타트업 초기 성장에 기여하고 다수 투자기업의 후속 투자유치에 성공하며 Value-up을 실현하고 있습니다.
성공적인 창업 및 Exit 경험과 다수의 유력 기술창업기업 투자 경험을 확보한 대표이사 및 대표펀드매니저, 투자심사역 등 높은 역량의 멋진 팀과 함께,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에서 투자 활동과 기업가치 성장을 함께 이끌며, 투자 네트워크 확장 및 개인의 성장을 이루고, 스타트업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싶은 인재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.
서울대기술지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(snuholdings.com)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서울대학교 기술지주는 2008년 설립된 서울대학교의 유일한 투자 기관으로서 학내외 및 산업분야의 구분 없이, 새로운 시선으로
사회적 문제를 혁신하고자 하는 초창기 기술 선도 기업을 발굴, 투자, 육성합니다.
현재 본 계정과 더불어 총 5개의 펀드를 운용 중이며, 자회사와 조합 투자기업을 포함 총 80여개사에 투자하였습니다. 액셀러레이터(창업기획자) 중 최다 규모의 벤처펀드를
결성 중으로 투자 규모를 본격 확장할 계획이며, 투자와 더불어 팁스(TIPS) 최다 추천권 확보, 경기 윙즈(WINGS) 등 다수의 연구개발/사업화자금 지원 프로그램 운영사로서,
유망 기술 중심의 스타트업 초기 성장에 기여하고 다수 투자기업의 후속 투자유치에 성공하며 Value-up을 실현하고 있습니다.
성공적인 창업 및 Exit 경험과 다수의 유력 기술창업기업 투자 경험을 확보한 대표이사 및 대표펀드매니저, 투자심사역 등 높은 역량의 멋진 팀과 함께,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에서 투자 활동과 기업가치 성장을 함께 이끌며, 투자 네트워크 확장 및 개인의 성장을 이루고, 스타트업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싶은 인재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.
서울대기술지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(snuholdings.com)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2. 응시원서접수
○ 접수기간: 공고일 ~ 2021. 6. 18.(금)
○ 접수방법: 취업사이트 사람인에서 온라인 접수
○ 제출서류
1. 자유양식 이력서(사진포함), 자기소개서 각 1부
2. 최종학력증명서 1부
3. 성적증명서 1부
4. 경력증명서(해당자) 1부
5. 자격증 또는 면허증 사본(해당자) 1부
6. 신체검사서 1부
7. 병역관계증명서(해당자) 1부
8. 기타 인사관리 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
☞ 유의사항
① 접수마감일에는 지원자가 집중될 수 있으니 미리 접수 요망
② 응시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
③ 응시원서 작성 시 사전에 관련증빙서류 구비·확인 요망
(제출서류 2~8은 최종합격 시 제출)
3. 선발절차(서류전형 → 면접전형)
○ 서류전형: 온라인 입사지원
○ 면접전형: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질의면접
4. 채용일정
○ 서류전형합격자 발표: 2021. 6. 중
○ 면접시험/최종합격발표: 2021. 6. 중
○ 채용예정일: 2021. 7. 예정
※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개별적으로 연락
5. 채용사항 등
○ 채용형태:
- 인턴(약 3개월 비정규직 기간제 근로자로 계약만료 후 협의에 따라 연장가능)
○ 근무지: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본관 (940동) 2층 226호
○ 근무시간: 주 5일(월~금), 40시간 근무
○ 보수: 협의에 따름
○ 접수기간: 공고일 ~ 2021. 6. 18.(금)
○ 접수방법: 취업사이트 사람인에서 온라인 접수
○ 제출서류
1. 자유양식 이력서(사진포함), 자기소개서 각 1부
2. 최종학력증명서 1부
3. 성적증명서 1부
4. 경력증명서(해당자) 1부
5. 자격증 또는 면허증 사본(해당자) 1부
6. 신체검사서 1부
7. 병역관계증명서(해당자) 1부
8. 기타 인사관리 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
☞ 유의사항
① 접수마감일에는 지원자가 집중될 수 있으니 미리 접수 요망
② 응시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
③ 응시원서 작성 시 사전에 관련증빙서류 구비·확인 요망
(제출서류 2~8은 최종합격 시 제출)
3. 선발절차(서류전형 → 면접전형)
○ 서류전형: 온라인 입사지원
○ 면접전형: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질의면접
4. 채용일정
○ 서류전형합격자 발표: 2021. 6. 중
○ 면접시험/최종합격발표: 2021. 6. 중
○ 채용예정일: 2021. 7. 예정
※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개별적으로 연락
5. 채용사항 등
○ 채용형태:
- 인턴(약 3개월 비정규직 기간제 근로자로 계약만료 후 협의에 따라 연장가능)
○ 근무지: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본관 (940동) 2층 226호
○ 근무시간: 주 5일(월~금), 40시간 근무
○ 보수: 협의에 따름
6. 기타사항
○ 서류전형 합격자 등 공지사항은 개별적으로 연락
○ 최종합격자는 선발인원 범위 내에서 선발하되, 최종 합격자의 부적격 사유 또는 입사포기 등에 따른 결원, 재직 직원의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최종평가 점수순위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○ 채용과정에서 응시자의 오류입력·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
○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자격 제한 및 임용결격자로 확인될 경우에는 합격 취소
○ 채용계획은 내부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
○ 최종합격자는 채용과 동시에 전일근무(상근)가 가능하여야 함
○ 기타 사항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(주) 경영기획부(02-880-2030)으로 문의
○ 서류전형 합격자 등 공지사항은 개별적으로 연락
○ 최종합격자는 선발인원 범위 내에서 선발하되, 최종 합격자의 부적격 사유 또는 입사포기 등에 따른 결원, 재직 직원의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최종평가 점수순위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○ 채용과정에서 응시자의 오류입력·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
○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자격 제한 및 임용결격자로 확인될 경우에는 합격 취소
○ 채용계획은 내부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
○ 최종합격자는 채용과 동시에 전일근무(상근)가 가능하여야 함
○ 기타 사항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(주) 경영기획부(02-880-2030)으로 문의
2021. 6. 8.
서울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 대표이사